오락 · 5월 5, 2021

주로 의례적인 역할인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주로 의례적인 역할을 하는 대통령이 그린블라트에게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이의 신뢰구축은 가능한 해결책에 대한 첫 번째이자 매우 중요한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그린블라트는 어떻게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나란히 살 수 있는지에 대한 그의 생각에 대해 리블린에게 감사했습니다.

s는 팔레스타인 난민 캠프를 방문하고 목요일 떠나기 전에 종교 지도자들을 만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국 관리들은 그가 화요일 저녁 압바스 수반과의 만남에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이에 새로운 평화 협상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진정한 평화에 대해 압바스 수반은 그린블랫에게 그는 트럼프 대통령의 지도력 아래 역사적인 평화 협상이 가능하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압바스 수반은 팔레스타인 선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헌신했으며 그린블랫은 이스라엘과 협력하겠다는 트럼프 대통령의 약속을 강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팔레스타인은 직접협상을 통해 항구적인 평화를 이룩합니다.그 회의는 월요일 밤 예루살렘에서 네타냐후와 시간의 회담 후에 이어졌습니다.평화협상은 존 케리 당시 미 국무장관이 주도한 간접협상의 결렬로 월부터 교착상태에 빠졌습니다.이번 방문은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달 백악관에서 네타냐후 총리를 만났을 때 수년간의 국제적 분쟁 해결 방안 조성에 대한 불확실성을 던진 데 따른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 자리에서 분쟁의 두 가지 국가 해법에 얽매이지 않으며 평화를 의미한다면 한 국가에 개방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수십 년의 미국 정책을 깼습니다.화요일 총영사관 성명은 압바스 수반이 그린블랫에게 두 국가 해법이 평화를 위한 최선의 길이라고 강조했지만 미국 특사들에게 답변을 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점령된 서안지구에서의 합의 또한 논쟁의 핵심지역입니다.이스라엘 언론은 수요일 네타냐후 총리가 앞으로 몇 주 안에 요르단강 서안의 정착촌 건설에 대해 미국과 합의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외무장관은 보리스 존슨이 모하메드 압둘라히 모하메드 소말리아 신임 대통령을 수요일 전격 방문 아모나 전초기지를 철거하는 방안을 그린블라트와 협의했다고 예루살렘 포스트 신문이 보도했습니다.

y to 모가디슈 알 카에다의 잦은 공격이 샤바브 이슬람주의자들을 정렬시킨 장면 공항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영국 외무장관이 도착해 현재 대통령을 만나고 있는 모하메드 압디라만 소말리아 대통령 측근 소식통이 모가디슈 존슨 중부에 위치한 빌라 소말리아 대통령궁에서 회담이 열렸고 소말리아 지도자는 구호단체들이 떠난 심각한 가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위기에 웹사이트백링크 처한 사람은 약 백만 명입니다.세계보건기구 WHO는 월에 소말리아가 번째 기근의 위험에 처해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마지막 기근은 추정된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이 기관은 인구 절반 이상의 사람들이 긴급 인도적 원조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백만명의 사람들이 월에 굶주리고 있는 소말리아가 가뭄으로 국가적 재난을 선포했습니다. 이 나라는 예멘과 나이지리아와 함께 남수단 pe에서 기근의 위기에 있는 세 나라들 사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