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요르단강 서안에 새로운 긴장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요르단강 서안에서는 유태인 국가와 팔레스타인 사이에 새로운 긴장을 촉발시키고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청년들을 신속히 체포한 것에 대해 칭찬했습니다. 또한 오바마가 경찰 구금에서 구타당한 것으로 알려진 팔레스타인 미국인 대의 사건에 대해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두 정상은 또한 이란의 핵 프로그램 축소를 위한 협상을 마무리하기 위한 노력을 논의했습니다. 네탄야후는 이전에 이란에 대한 미국의 접근에 대해 깊은 회의감을 나타냈습니다.

AFPJERRESULESROLAP 이스라엘은 목요일 가자에서 수백 개의 하마스 목표물을 공격하고 팔레스타인은 이를 공격했습니다.

이스라엘군의 대변인인 피터 러너 중령은 이스라엘이 밤새 지하 터널 네트워크와 로켓 발사장에 초점을 맞춰 하마스 목표물 이상을 타격했다고 말했습니다.대규모 공세 일만에 목표물을 타격한 총수의 레르너는 이스라엘이 이미 가자지구로 지상작전을 위해 예비군을 동원했다고 말했지만 당분간 이스라엘은 공습작전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했습니다. 지상침입은 팔에서 많은 민간인 사상자를 낼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 지상군을 위험에 빠뜨리는 백 링크 동안 이스라엘의 지상군을 위험에 빠뜨리는 동안 어느 쪽도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위해 가자지구에서 로켓포 사격을 중지해야 한다고 말한 이후 그들의 가장 무거운 전투를 중단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휴전선 무장세력이 이스라엘 전역에 걸쳐 수백 발의 로켓포를 발사하고 이스라엘 전역에 걸쳐 생명을 교란시키고 있습니다.그 나라는 아무도 심각하게 다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아이언 돔 방어 시스템이 적어도 주요 인구 센터로 향하는 발사체들을 가로챘기 때문입니다.

레르너는 팔레스타인 의료진이 목요일 아침 가자지구 남부 도시 칸 유니스의 자택에서 발생한 파업으로 가족 명이 숨졌다고 밝혔으며 이스라엘 군도 가자지구에서 승용차를 들이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비록 정확한 숫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스라엘이 집과 다른 민간건물을 이용해 고의적으로 민간인을 위험에 빠뜨린 것으로 비난하고 있지만 로켓포 발사에 연루된 이슬람 지하드 무장단체는 그들의 부하들이 이번 공격으로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이스라엘 외무부 대변인 이갈 팔모르는 하마스가 민간인 노출이 많은 집과 거리 인근 지역에서 로켓을 발사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군 당국은 지휘소로 사용되고 있다고 말하는 것으로 알려진 무장세력의 집들을 직접 겨냥했습니다.

밤사이 소강상태에 빠진 무장세력이 이스라엘 중부 및 남부지역을 향해 공세를 재개한 후 가자에서 발사된 장거리 로켓 잔해가 이스라엘 철의 돔 방어 시스템에 의해 격추된 후 텔아비브 남부의 주유소에 착륙했습니다. 가자에서 발사된 로켓의 더 긴 사정거리는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남부와 중부를 가로지르는 생명들 집과 유치원과 여름 캠프가 폐쇄되었습니다. 게다가 이스라엘을 향해 두 개의 가장 큰 도시 텔아비브와 예루살렘을 향해 총격을 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