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 6월 30, 2021

서울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시기


Club Space Miami는 현재 Louis Puig가 소유하고있는 플로리다 마이애미의 다운타운 지구에 위치한 거대한 나이트 클럽입니다. 넓은 야외 클럽 공간은 주말 늦게까지 힙합과 진보적 인 나이트 라이프를 펌핑하여 월요일 아침을지나 마침내 밝은 마이애미의 태양에 다시 등장합니다. Club Space는 Kanye West, Lil Wayne, Scott Storch 및 기타 많은 아티스트와 같은 아티스트를 초대했으며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이 전설적인 나이트 클럽에서 연주했습니다.



여기에서 발견되는 사치품은 미국의 다른 어떤 목적지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Bayside Marketplace에서 세계적 수준의 쇼핑을 즐기거나 마이애미 비치의 유명한 사우스 비치의 광경과 소리를 즐기거나 Fontainebleau의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마이애미 비치에는 단순히 해변과 물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 지역은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에서 신나는 밤문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마이애미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사실 마이애미의 밤문화는 수많은 국가 간행물에 실 렸으며 미국에서 “Best Beach Bars”와 같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XS의 분위기는이 세상에서 벗어났습니다. The Strip의 야외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우리의 전망대에서 라스 베이거스 스카이 라인을 감상하거나, 많은 라이브 음악 공연 중 하나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하세요. 어떤 종류의 음악을 찾고 있든 XS 어딘가에 무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훌륭한 음식과 가격으로이 최고 등급의 장소에서 단골이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Fabric은 트렌디 한 West London에 위치하기 때문에이 지역은 런던 중심부에서 가장 활발한 지역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활기찬 음악, 최고의 DJ, 멋진 바비큐가있는 밤 패브릭은 런던에서 가장 트렌디 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장소에서 특별한 경우에 적합한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족 친화적이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제공하는 클럽을 찾고 있다면 Fabric은 완벽한 장소입니다. 다양한 성인용 클럽과 가족 친화적 인 장소가있어 항상 모든 사람에게 맞는 것이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클럽은 여러 아티스트의 공연을 보았습니다. 그 중 많은 아티스트가 섬의 아이콘이되었습니다. 강남클럽 유명한 En Bossa에서 연주 한 DJ에는 Paul O’Rourke 및 Carl Cox와 같은 전설이 포함되어 있으며, 슈퍼 스타 DJ는 Paul Banks 및 David Blaine과 같은 연기가 출연하는 유명한 배쉬에서 연주하기 위해 왔습니다. 요즘 클럽은 블루 그래스에서 레게, 힙합, 폴카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 공연을 개최합니다. 즉, 적은 비용으로 섬 자체만큼 흥미롭고 독특한 장소에서 밤을 즐길 수 있습니다. Space for Good은 연중 내내 특별한 이벤트와 활동으로 모든 방문객을 위해 밤낮으로 열려 있습니다.



The Warehouse는 창립 이래 수많은 최고의 DJ 공연을 주최했으며, 특히 Carl Cox 및 Peter Wright와 같은 전설이 그곳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이제이 장소는 Anni Mac과 그녀의 뛰어난 맨체스터 DJ 팀의 고향입니다. 그들은 새롭고 고전적인 레게에서 정글과 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새롭고 오래된 음악을 혼합합니다. Anni와 남자들은 또한 지역 학교와 농구 리그, 축구 경기, 기업 행사 및 자선 행사와 같은 지역 사회 행사에서 비공식 공연을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



Ministry of Sound의 2 층에는 “메인 라운지”가 있으며,이 라운지에는 다시 많은 수의 후원자가 있으며, 이들 중 다수는 수년에 걸쳐 다른 많은 화신으로 클럽을 자주 방문하는 “정규직”입니다. 라운지는 런던 외곽 지역에서 온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다양한 방문객을위한 편안하고 친밀한 모임 장소입니다. The Lounge에는 또한 도시에서 저녁 외출에 적합한 음료와 애피타이저를 ​​제공하는 매우 흥미로운 두 번째 바가 있습니다. 이 두 번째 막대는 때때로 “The Bush”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날 도쿄로 돌아 왔는데 “EDC”클럽이 아직 거기에 있고 몇 년 전 개장 한 이후로 많이 변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사실, 유일한 차이점은 바에 지하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Womb”로 이름이 붙여 졌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오너들은 클럽을 열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사람들이 술을 오래 기다려야한다고 불평하면 화를 내고 더 이상 클럽을 방문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클럽을 그렇게 부르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간당 10 명에게 음료수를 팔았다면 주인은 그렇게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그곳에서 두 번째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다시 한 번 고된 일을 마치고 휴식을 취할 수있는 평화 롭고 신선하며 완벽한 장소를 느꼈습니다. 도쿄에 오 셨다면 Womb을 놓치지 마세요.